본문 바로가기

pjh

[모바일 게임] Brain out 리뷰 본문

L I F E/모바일 게임 리뷰

[모바일 게임] Brain out 리뷰

리뷰 빡 2020. 3. 9. 16:17

오늘 리뷰해볼 모바일 게임은

 

Brain out 이라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일단 구글play에서 설치 후 게임을 진행 해봤습니다~

 

 

단계별로 문제가 주어지는데

 

그 문제를 해결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모닥불을 움직여서 하나로 만들면 모닥불이 커지더라구요...ㅋㅋㅋ...

 

 

1 아래에 막대기를 움직여서 2를 만들면 등식이 성립하는 문제였네요 ㅋㅋ

 

나름 센스도 필요하고 머리도 써야되서 재밌긴하네요 '-'

 

이런 식의 문제가 계속 진행 되는데 가끔가다 너무 말도 안되는 문제들이 있네요 ...ㅋㅋㅋ

 

*총평*

- 시간떼우기로 좋은 게임

- 센스가 필요

- 가끔 말도안되는 문제 존재

- 중간에 광고 존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