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jh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뷰 본문

L I F E/모바일 게임 리뷰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뷰

리뷰 빡 2020. 3. 11. 20:36

pc판을 그대로 옮겨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금부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여러가지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지만

 

FPS는 사실상 조작이 불편하여 잘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해보자고 권유해서

 

같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시작 화면 모습입니다. ㅋㅋ 벌써 치킨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게임 시작전 각종 메뉴 모습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미션, 창고, 상점, 캐쉬템.. 등등

 

 

게임 시작전 설정 메뉴에 들어가서 기기에 맞게 화면 설정을 해줬습니다.

생각보다 모바일 게임치고는 세세하게 조작 및 키설정을 할 수 있어서 놀랐습니다. (와~~우~~)

 

 

생각보다 다양한 코스튬이 존재했고 미션, 캐쉬템 등으로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은 솔로, 2인, 4인 모드로 선택할 수 있었고, 클래식 모드, 아케이드 모드, 아레나

이렇게 3가지 스타일로 게임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저희가 대부분 알고있는 클래식 모드로 플레이를 했고,

맵은 총 4가지가 존재했습니다.

 

 

게임 시작전 대기하는 모습입니다. ㅋㅋ

 

 

비행기타고 낙하하는 모습입니다.ㅋㅋㅋ

 

 

처음엔 조작이 불편했지만 몇판하다보니 조작하는것도 적응되고 기대이상으로 재밌었습니다.

pc판에 구현되어 있는 대부분이 구현되어 있었습니다.

pc만큼은 아니지만, 모바일 게임이라는 것을 가만했을땐 이정도면 정말 잘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총평*

- 기대 이상으로 재밌음

- 생각보다 조작 및 키설정 세팅이 세세하게 가능

- 다양한 코스튬 존재

- 발열이 심함

- 처음에 조작이 어려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