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jh

[모바일 게임] TFT 롤토체스 모바일 리뷰 및 정보 공유 본문

L I F E/모바일 게임 리뷰

[모바일 게임] TFT 롤토체스 모바일 리뷰 및 정보 공유

리뷰 빡 2020. 3. 24. 16:31

드디어 출시한 라이엇의 첫 모바일 게임 TFT(Teamfight Tactis: 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참고-제일 아래 조합 시너지, 템조합, 추천메타 등 정보를 알수 있는 사이트 링크 남겨놨습니다)

 

 

TFT 설치 후 첫 화면은 이렇습니다. 제 폰은 안드로이드라 구글 로그인과 라이엇 로그인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전 라이엇 계정이 있어서 그럼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으로~~

 

 

이게 첫 화면인데 튜토리얼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오!! pc에서 보던 화면과 흡사하네요.

 

 

pc에서 롤토체스를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에 챔피언을 골라 납치할 수 있습니다.
맘에드는 챔피언이 없다면 맘에드는 맘에드는 템이라도 ...

 

 

게임 방식은 pc버전과 동일합니다.

 

 

상점을 이용하여 원하는 챔피언을 구매해봅시다.
저는 처음에 시공간 특성 챔피언을 골랐기에 시공간 특성을 가진 챔피언 위주로 구매하였습니다.
동일한 특성을 가진 챔피언이 늘어날 수록 조합 시너지를 받기는건 다들 아시죠!!

 

xp를 이용하여 챔피언 수도 늘릴수 있습니다.
이것도 역시 pc버전과 동일하네요

 

 

중간에 한번 처음과 같이 챔피언이나 템을 가져갈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가장 체력이 낮은 플레이부터 가져가게 됩니다.

 

 

아이템도 조합할 수 있는데 특정 아이템들을 장착하면 자동으로 상위 아이템으로 조합이 됩니다.

 

 

우당탕탕 퍽퍽
.
.
.
생략

 

 

마지막까지 살아남게되면 승리하게 됩니다.
제가 승리하였네요!!

 

아참 그리고 pc버전 TFT와 모바일 TFT는 만날수도 있다고합니다.

*단 한계정은 한 기기에서만 로그인가능!!

 

폰으로 TFT를 하면서 제일 좋았던건 !!

 

역시!!!!!!!!!

 

pc에서 하던 TFT(롤토체스)를 휴대폰으로 할 수 있다는거!!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들어가셔서 도움 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특성 시너지, 아이템 조합, 추천메타 등 )

https://lolchess.gg/

Comments